25년 9월 24일 < 바닥 >

 이제 나는 완전히 망했다.

원인은

두말할 나위없이 비트코인 선물 때문이다.



술을 끊어야 겠다.

깨보니 청산당했는데...포지션들어간 기억이 없다.


매일 일기를 써야겠다..


이두가지 부터라도 시작해보자..


돌아가고 싶다.



------------

일을하자...기본적인 생활비가 나와야 한다...

자동매매플도 만들자...어차피 안할꺼니..일을하자...

유튜브도 하자...어차피 안할꺼니 일부터하자..



--------------

탈출 프로젝트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