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을때도 있고 딸때도 잇고 그러니까 돈이 안모이는거다 인생도 그러면 안되잖아.. 안정적이어야지. 25.10~3개월?6개월?1년?2년? -------------------------------------- 그래서 계획이 뭐냐. ## 목표 대출1500   < 일단 연체가 없어야 함.<< 용역  < 용역으로 벌고..타이거 매출 발생시켜놓음.(실제로 타이거 일좀하자) < 대격변의 시대다(큰돈을 벌수있는)( ai포르노의 바다가 열림 .) ----->노가다 >> 디지털컨텐츠 >> 대출 >> 투자 --------------------------------------------- 비지니스 : 내가좋아하는것에서 불편함을 없애는것 마케팅 : 팬덤 10명이면 됨. 내가 좋아하는것 :비트코인,포르노,낭만,서핑 @유튜브용 컨텐츠  >비성인이지만 야시꾸리한거 (miuu ai스포츠,룩북,) >드라마(뮤비?) >영화리뷰채널 >음악(디제이믹스,직접부르는커버) ------------------- 모든것의 기본은 '생활'이 되야함 # 애증의비트매매  >>청산은 무조건 없어야함 (잃을때도있고 딸때도 있으면 안됨)(모아가야함) >>원화채굴은 무조건 되야함.(매매만으로는 여유가 없어서 필패) >>수동매매는 필패 >> 무조건 프로그램 매매해야함.
 안숙선이 노래를 한다. 울지않는이가 없었다. 무슨가사인지 무슨내용인지도 몰라도..그저 눈물이 나왔다.. 울지않는 조선인이 없었고.. 이유는 모르지만..상석에 있던 일본인들도 눈물이 흘렀다. 명품이란..이런것이다.
 인생을 살다 발을 한번 헛디뎌서 발목이 빠지면  발목이 짤려나가는거다. 그럼 쩔뚝이가 되고 낙오자가 된다. 이건 그냥 '운'이다..재수좋으면 안빠지는거고 재수없으면 빠지는거다.. 지켜볼건 이제부터다. 옆에친구가 있거나..강인한 의지를 가진사람은 쩔둑거리며 계속 걸어간다. 하지만 친구도 없고..강인한 의지도 없는사람은.. 인생길을 걸어가는것 자체가 힘들어진다. 내가 이 위치다.. 어떻게 해야 할까. ai가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고 있다. 내년에 agi가 될꺼라는 말도 있다. 격변의 시기다. 계산을 해보면 내가 지금하는건 답이없고 계산을 해보면 돈이 보이는 길도 뻔히 보인다. 격변의 시기다. 생각을 잘해야한다.
 상황을 바꾸려면..무엇을 하지않는게 아니라..무엇을 해야 하는것이다. 술을 끊는다고 상황이 바뀌지 않고 선물을 하지않는다고 상황이 바뀌진 않는다 무언가를 하지않으려면 다른 무언가를 해야 하는것이다.
25,26 지안건설 에서 일했다..철거작업.. 일자체는 할만한데.. 계속 놀다가 갑자기 몸을 움직이니 몸이 죽을라고 한다.. 두달정도면 몸은 적응할것이다.. 17만원씩 2일 34만원을 벌었다. ------- 술은 몸생각해서 끊어야 한다. 선물은 정신생각해서 끊어야 한다.
<<김햄찌 같은 채널을 만드는것>> 핸드폰요금2대분 8월 145(소액결재)+20(핸폰할부) 9월 145+20 10월 25(미납으로 한도제한)+20 -------10월 1일~12일  <<< 돈자체를 불릴수 없을까 <<김햄찌 같은 채널을 만드는것>> 1년전 비트가격 5만불대 현재 11만불 내년10월엔? 20만불이 될것이다. 내가 해야할일 : 비트 개수 를 늘리는것.

25년 9월 24일 < 바닥 >

 이제 나는 완전히 망했다. 원인은 두말할 나위없이 비트코인 선물 때문이다. 술을 끊어야 겠다. 깨보니 청산당했는데...포지션들어간 기억이 없다. 매일 일기를 써야겠다.. 이두가지 부터라도 시작해보자.. 돌아가고 싶다. ------------ 일을하자...기본적인 생활비가 나와야 한다... 자동매매플도 만들자...어차피 안할꺼니..일을하자... 유튜브도 하자...어차피 안할꺼니 일부터하자.. -------------- 탈출 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