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을때도 있고 딸때도 잇고 그러니까 돈이 안모이는거다 인생도 그러면 안되잖아.. 안정적이어야지. 25.10~3개월?6개월?1년?2년? -------------------------------------- 그래서 계획이 뭐냐. ## 목표 대출1500 < 일단 연체가 없어야 함.<< 용역 < 용역으로 벌고..타이거 매출 발생시켜놓음.(실제로 타이거 일좀하자) < 대격변의 시대다(큰돈을 벌수있는)( ai포르노의 바다가 열림 .) ----->노가다 >> 디지털컨텐츠 >> 대출 >> 투자 --------------------------------------------- 비지니스 : 내가좋아하는것에서 불편함을 없애는것 마케팅 : 팬덤 10명이면 됨. 내가 좋아하는것 :비트코인,포르노,낭만,서핑 @유튜브용 컨텐츠 >비성인이지만 야시꾸리한거 (miuu ai스포츠,룩북,) >드라마(뮤비?) >영화리뷰채널 >음악(디제이믹스,직접부르는커버) ------------------- 모든것의 기본은 '생활'이 되야함 # 애증의비트매매 >>청산은 무조건 없어야함 (잃을때도있고 딸때도 있으면 안됨)(모아가야함) >>원화채굴은 무조건 되야함.(매매만으로는 여유가 없어서 필패) >>수동매매는 필패 >> 무조건 프로그램 매매해야함.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