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을때도 있고 딸때도 잇고
그러니까 돈이 안모이는거다
인생도 그러면 안되잖아..
안정적이어야지.
25.10~3개월?6개월?1년?2년?
--------------------------------------
그래서 계획이 뭐냐.
## 목표 대출1500
< 일단 연체가 없어야 함.<< 용역
< 용역으로 벌고..타이거 매출 발생시켜놓음.(실제로 타이거 일좀하자)
< 대격변의 시대다(큰돈을 벌수있는)(ai포르노의 바다가 열림.)
----->노가다 >> 디지털컨텐츠 >> 대출 >> 투자
---------------------------------------------
비지니스 : 내가좋아하는것에서 불편함을 없애는것
마케팅 : 팬덤 10명이면 됨.
내가 좋아하는것 :비트코인,포르노,낭만,서핑
@유튜브용 컨텐츠
>비성인이지만 야시꾸리한거 (miuu ai스포츠,룩북,)
>드라마(뮤비?)
>영화리뷰채널
>음악(디제이믹스,직접부르는커버)
-------------------
모든것의 기본은 '생활'이 되야함
# 애증의비트매매
>>청산은 무조건 없어야함 (잃을때도있고 딸때도 있으면 안됨)(모아가야함)
>>원화채굴은 무조건 되야함.(매매만으로는 여유가 없어서 필패)
>>수동매매는 필패 >> 무조건 프로그램 매매해야함.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