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을때도 있고 딸때도 잇고

그러니까 돈이 안모이는거다

인생도 그러면 안되잖아..

안정적이어야지.


25.10~3개월?6개월?1년?2년?

--------------------------------------

그래서 계획이 뭐냐.


## 목표 대출1500 

 < 일단 연체가 없어야 함.<< 용역 

< 용역으로 벌고..타이거 매출 발생시켜놓음.(실제로 타이거 일좀하자)

< 대격변의 시대다(큰돈을 벌수있는)(ai포르노의 바다가 열림.)

----->노가다 >> 디지털컨텐츠 >> 대출 >> 투자


---------------------------------------------

비지니스 : 내가좋아하는것에서 불편함을 없애는것

마케팅 : 팬덤 10명이면 됨.


내가 좋아하는것 :비트코인,포르노,낭만,서핑

@유튜브용 컨텐츠 

>비성인이지만 야시꾸리한거 (miuu ai스포츠,룩북,)

>드라마(뮤비?)

>영화리뷰채널

>음악(디제이믹스,직접부르는커버)



-------------------

모든것의 기본은 '생활'이 되야함





# 애증의비트매매 

>>청산은 무조건 없어야함 (잃을때도있고 딸때도 있으면 안됨)(모아가야함)

>>원화채굴은 무조건 되야함.(매매만으로는 여유가 없어서 필패)

>>수동매매는 필패 >> 무조건 프로그램 매매해야함.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25년 9월 24일 < 바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