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나는 완전히 망했다. 원인은 두말할 나위없이 비트코인 선물 때문이다. 술을 끊어야 겠다. 깨보니 청산당했는데...포지션들어간 기억이 없다. 매일 일기를 써야겠다.. 이두가지 부터라도 시작해보자.. 돌아가고 싶다. ------------ 일을하자...기본적인 생활비가 나와야 한다... 자동매매플도 만들자...어차피 안할꺼니..일을하자... 유튜브도 하자...어차피 안할꺼니 일부터하자.. -------------- 탈출 프로젝트
인생을 살다 발을 한번 헛디뎌서 발목이 빠지면 발목이 짤려나가는거다. 그럼 쩔뚝이가 되고 낙오자가 된다. 이건 그냥 '운'이다..재수좋으면 안빠지는거고 재수없으면 빠지는거다.. 지켜볼건 이제부터다. 옆에친구가 있거나..강인한 의지를 가진사람은 쩔둑거리며 계속 걸어간다. 하지만 친구도 없고..강인한 의지도 없는사람은.. 인생길을 걸어가는것 자체가 힘들어진다. 내가 이 위치다.. 어떻게 해야 할까. ai가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고 있다. 내년에 agi가 될꺼라는 말도 있다. 격변의 시기다. 계산을 해보면 내가 지금하는건 답이없고 계산을 해보면 돈이 보이는 길도 뻔히 보인다. 격변의 시기다. 생각을 잘해야한다.
댓글
댓글 쓰기